나이키시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해병전우회 조회 1회 작성일 2020-09-16 15:57:16 댓글 0

본문

애플워치 시리즈 5 나이키 언박싱! (40mm/44mm, 실버/스페이스그레이 비교) (Apple Watch Series 5 Nike)

애플워치 시리즈 5 나이키 버전을 언박싱 해봤습니다

특별히 이번에는 40mm 실버와 44mm 스페이스 그레이를

동시에 가져와봤습니다.

항상 유익한 영상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애플워치5 #애플워치시리즈5 #나이키
샴푸 : gps모델도 폰 주변에 있으면 와이파이없이 통화 문자 카톡 멜론 다 가능한가요?? 운동할때 가방에 폰 넣어두고 통화나 알람 멜론 노래 조절 하고싶어서 구매할 생각이여서요
mingle : 영상너무잘봤습니다~~
Apple 애플워치 가격비교!!!

1. Apple 애플워치3 GPS+셀룰러 38mm + 알루미늄 케이스
https://coupa.ng/bITwjt SILVER 379,000원
https://coupa.ng/bITwiP SPACE GRAY 379,000원

2. Apple 애플워치5 GPS + 셀룰러 40mm 스포츠밴드 + 알루미늄케이스
https://coupa.ng/bITwzo GOLD PINK 659,000원
https://coupa.ng/bITwx5 SPACE GRAY 659,000원

3. Apple 애플워치5 GPS + 셀룰러 44mm 스포츠밴드 + 알루미늄케이스
https://coupa.ng/bITwKe GOLD PINK 680,000원
https://coupa.ng/bITwLn SPACE GRAY 699,000원
https://coupa.ng/bITwME SILVER 699,000원

4. Apple 애플워치5 GPS + 셀룰러 40mm 스포츠밴드 + 스테인리스스틸 케이스
https://coupa.ng/bITw5U GOLD 879,000원
https://coupa.ng/bITw2S BLACK 849,000원
https://coupa.ng/bITw08 STEEL 899,000원
구독과좋아요누를게용
이튜 : 남자 둘레 18cm면 조금 두꺼운편 입니다...ㅋㅋ
정소현 : 흰색 스포츠루프 색상이 무엇인가요 ㅠㅠ?
선중식 : 솔직히 저 갤럭시워치 같은 디자인은 진짜 아저씨같애서 완전별로라 생각드네요...
김강훈 : 스포츠 루프 색상이 딥블랙 색상인가요??
민성 : 와 나도 갇고싶다 ㄹㅇ..
SA BURO : 기기덕님 애플워치5 본체 개봉할때요
스웨이드 재질에 본체가 들어있잖습니까?
스웨이드 재질포장에서 꺼내면 본체에 따로 액정보호를 위해 측면 후면에 보호씰?같은 스티커 안붙어 있지요? 그냥 제품에 아무씰(보호스티커같은?) 도 없이 민둥산인채로 들어있는게 맞죠???
김연지 : 2개나 있다니 늦었지만 하나만 주세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Oreo ! : 도움됏어여

[개봉기] 애플워치3 나이키 개봉기/apple watch 3 개봉기 (feat. 지구)

조금 늦은 감이 없지않아 있는 애플워치 시리즈3개봉기
지구와 함께 신나는 개봉기~



#애플워치 #AppleWatch #애플워치3
샴푸 : 애플워치 gps는 야외에서 와이파이가 안잡혀도 폰이랑 연동되면 통화 멜론 알람 가능한가요?? 자전거 타면서 쓰고싶은데 폰꺼내기 항상 귀찮아서요 와이파이 없는 환경에서도 사용 가능한가요?? 애플워치는 인터넷 연결 안하고 폰은 셀룰러 연결상태에서 폰이랑 연동되어 있다면 사용가능한거죠?
김현준 : 나이키 버전으로 사면 그거 줄 정품아니에요??
박수아 : 혹시 몇 미리인가여ㅠㅠ
hyunee : 손목 둘레 혹시 어떻게 되시나용..?
book소년 : 어디서 구매하셨어요? 지금 애플워치3나이키 사려고하는데 셀룰러 없는제품은 없는것 같아서요ㅠㅠ
구한회 : 막 서치하고싶네요.
히히키키 : 몇mm인가용
서현 : 애플워치 3 나이키는 색상이 스페이스그레이밖에 없죠??
쿠티뉴 : 그냥 애플워치하고 뭐가 다른가요??
이건형 : 혹시 스트랩 교환하실 생각 있으신가요...?? 제 건 화이트인데 나이키스트랩 차고 싶어요 ㅠㅠ

나이키 킬샷 OG 리뷰 / 신을 수 있음에 만족한다

안녕하세요 시계랑 신발 채널의 Ki입니다!

오늘 리뷰 할 제품은 나이키 킬샷 OG입니다.

그냥 저냥 평타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꽤 만족 했습니다.

이런 종류의 스니커가 하나 있으면 활용도가 아주 높습니다.

저는 스타일36보다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근데 지금 그게 문제가 아니고 알파 플라이 넥스트 리뷰가 망해서 멘붕 중 입니다...

다음 영상은 좀 고민하고 올리도록 하겠습니다ㅠㅠ


항상 시청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나이키 #킬샷
김곰 : 이유라면 있죠. 나이키라서...근데 저도 굳이 저걸 살 이유가 없긴 하죠. 저같아도 컨버스나 반스, 아니면 슈펜으로...그나저나, 시계 사설수리 중에 걸러야 하는 곳과, 믿어도 되는 곳들에 대해서 알려주실 생각은 없으신가요? 예지동이나 강남같이 특정 장소 언급하면 저격 혹은 뒷광고가 될 수 있으니, 정식 CS 근무이력이 있는가?, 시계를 다룰 때 무브먼트를 거치대에 놓고 하는가?, 제대로 된 공구나 장비를 갖추고 있는가? 공임비가 지나치게 싼가 등의 식으로 알려주면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구구스에서 롤렉스 수리하는 영상을 올렸는데, 장인이라고 하면서 막상 시계를 무브먼트 거치대 없이 바닥에 두면서 막다루더라고요.)
sh seo : 아 보고싶은데 왜 이 영상만 끊기죠ㅠㅠ 이상하네
Jong Hyeon Lee : 3:51 제일 아래 오른쪽 흰 운동화 이름이 뭘까요?
미바라보 : 신발님 안녕하세요~~3개월 있으면 20살 되는 학생인데요.
성인 되는 기념으로 시계를 사려 하는데 제가 주로 입는 스타일은 스포츠65% 올라운드(?)35%(정장x, 셔츠류 뜻하는 거)를 즐겨입는데 250만원 밑으로 어떤 시계 브랜드가 좋은지 어떤 제품이 좋은지 최대한 많이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 태그호이어 아쿠아 300, 론진, 프레드릭콘스탄트 등을 고려하고있습니다
나락혜윰 : 영상 감사히 봤습니다! :)
발볼이 더 넉넉하게 나왔다고
말씀하셨는데, 영상 속 킬샷은 너~~무
칼발용인 것 같습니다?ㅋㅋㅋㅋ
킬샷OG 보다는 발볼이 넉넉하게 나온
제품인 것 같으면서도....킬샷이라...ㅎ
Daytime : 걱정되는군요 ㅋㅋ 이번에 제이크루 킬샷 공홈에 풀려서 혹시 몰라 반업, 1업 둘 다 산 상태인데...
칼발은 아닌지라 잘못하면 다시 돌려보내야..
투블럭 : 아디다스 스탠스미스도 리뷰해주세요 :)
삐약이 : 레전드 리액트2 리뷰 좀 해주세요!
이종빈 : 기다렸다구~
뽀족머리삼돌이 : 제이크루가 정말 볼이작음....

... 

#나이키시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9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legalcenter.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