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빼기식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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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방구대장뿡뿡 조회 263회 작성일 2020-10-28 20:44:55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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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OPLE in 세브란스] 너만 알려 줄게~ 뱃살 쏙 빼는 세 가지 방법!

뱃살 빼는 세 가지 방법

1. 복부의 효과적 운동 두 가지
2. 뱃살 빼는 호르몬은 따로 있다~
3. 대박! 먹으면서 뱃살 빼는 법!

병은 낫게 하는 사람들.
세브란스병원 의사의 스토리를 경험해 보세요.
구독은 백세건강 입니다.

#세브란스 #이덕철교수 #호르몬 #중년뱃살 #비만 #다이어트 #운동 #뱃살 #먹으면서빼기 #식단 #다이어트식단 #뱃살운동
Cm K : 좋은정보 넘 감사합니다
여신님 : 1.운동
유산소,근력운동
2.스트레스 관리
심호흡, 몸에힘을 줬다가 맥빼
3.균형잡힌 식사
흰 쌀밥×
당음료×
영양소○
다같이 살빼자..
황동순 : 이덕철선생님의 말씀데로 열심히 운동을해서 뱃살을 쭉빼보겠습니다 건강하고 다이어트에 좋은정보 정말 감사합니다
강초형님 : 그냥 굶어라 눈알이 휑하니 피골이 접할때까지 그게답이다 며칠 단식해라 .그럼빠진다 경험이다,
Taewon Kwon : 다 필요없고...이거 보고 있는 당신!! 생각만하고, 연구만하고 있지 말고 그냥 덜먹고, 운동많이하면 빠져요.
제주로가자 : 하나마나한 얘기. 간헐적 단식같은 구체적 방법론을 얘기해야지. 교과서 읊어라. 너때문에 시간 버렸다. 참내
김슈퍼에이전트 : ㅋㅋ 개뿔 이미지관리 오지고 ㅋㅋ 막상가자나 ㅋㅋ
DS W : 이런거다필요없어요..밥덜먹고 유투브로운동이나따라하세요.
백날이런거백날봐라.살빠지나.
s h : 저만이 아니잖아요 아저씨
100만명이 봤다구요
토미에 : 스트레스..이딴 추상적인 얘기 제발 빼라. 씨발 일상생활하면서 인간은 저절로 스트레스를 받는데. 이걸 원인으로 잡으면 대체 뭘하란거야. 일상 생활을 하지말고 무직으로 있으라는 거야?
하루 하루 뱃살빼냐고 조깅하는데. 이것도 결국 하나의 스트레스인데. 조깅을 하지말라는 거야?
스트레스를 어떻게 안받을 수 있는거고. 또 왜 스트레스가 뱃살이랑 직접적 관련이 있는건데?
그럼 뱃살 나온 사람들이 스트레스가 많아서 뱃살찐거야? 제발 뱃살 이야기하면서 스트레스는 좀 빼라. 존나 신빙성도 와닿지 않으니까ㅡㅡ

다이어트 위한 탄수화물 섭취량! 이렇게 먹으면 무조건 살빠져요!!

다이어트를 위한 탄수화물 섭취량은 얼마일까요?
건강하고 효과적인 섭취량 가이드를 알려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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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고문헌
1. Institute of Medicine(IOM). Dietary Reference intakes: The essential guide to nutrient requirements; 2006.
2. 질병관리본부. 국민건강양조사. 2008-2012.
3. Shai I, et al. Weight loss with a low-carbohydrate, Mediterranean, or low-fat diet. New England Journal of Medicine, 2008.
4. Westman EC. Is dietary carbohydrate essential for human nutrition? Am J Clin Nutr 75(5):951-953, 2002
5. Bier DM, Brosnan JT, Flatt JP, Hanson RW, Heird W, Hellerstein MK, Jéquier E, Kalhan S, Koletzko B, Macdonald I, Owen O, Uauy R. Report of the IDECG Working Group on lower and upper limits of carbohydrate and fat intake. International Dietary Energy Consultative Group. Eur J Clin Nut 53 Suppl 1:S177-178, 1999.
6. MacDonald IA. Carbohydrate as a nutrient in adult: range of acceptable intakes. Eur J Clin Nutr 53:S101-S106, 1999.
다이어트한의사 쏘팟 : 쏘팟의 다이어트 책이 발간됐습니다! 유튜브 영상들을 총정리하고, 새로운 주제도 실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지금 바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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늘부자 : 마지막 3단계가 1단계2단계 포함6개월하라는 말이 식이를 포함해서 먹으라고말하는지 아님 기간을 말 하는건지요? 기간은3단계만도 6개월하라는건가요? ㅎ;;; ㅠㅠ저만몬알아듣는지요?
슈슈 : 아니.어떻게목소리가 이럴수있죠? 머리에쏙쏙 :-)
*말랑보나 : 매모했어요!
다이어트
1.채소or계란
2.밥먹을수있고,채소
3.자유다!
kfs1030 : 밑에 분이 짜주신 거 보면 1단계 점심에 생선구이에 나물반찬 되어있는데 밥은 안 먹고 생선구이에 나물반찬만 먹는 건가요? 아니면 점심은 일반식인 건가요...?
귤광고사탕 : My 식단

아침 간단하게 김밥 1줄 and 바나나 한 개 and 우유 한 컵
점심 급식 but 시간이 없는게 함정
간식(선택) 라면 2봉지
저녁 밥 한두공기, 소고기 2인분, 삼겹살 2인분, 버섯, 상추, 쌈장 등등
야식(only 시험기간) 라면 2봉지

결론: Always 배고픔
로지홀릭ROSYHOLIC : 사과대추는 먹어도 되나요..??
이주경 : 근데 너무 야채만 먹으면 배 아프지 않아요?
_해 뤼 : 저 다음주부터 실제로 20-100그램 도전할게여
-쿙쿙•_• : 우와 감사합니다 이해가 쏙쏙 되네요

신체장기에 가득 쌓인 내장지방 빼는 방법 3가지 뱃살빼기

내장지방 빼는 식품이나 제품을 찾는데 시간과 돈을 낭비하지 말고, 왜 뱃살이 안 빠지는지 모르겠다고 한탄만 하지 말고, 자신의 식습관을 객관적으로 점검해보세요.
뱃살을 싹 빼고 그 가벼움을 한번 경험하면 뱃살이 얼마나 불편하고 짐스러운 것인지 절실하게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그럼 지긋지긋한 뱃살과 이별하는 습관에 대해 알아볼까요.

1. 우리 몸과 신뢰 쌓기
2. 혈당 관리는 곧 뱃살 관리
3. 밤에 오는 친구와 이별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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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kg 감량! 뱃살 당장 내다버리세요! 뱃살 빨리 빼는 법


리브어트 일상 채널 리브데이가 개설되었어요. 먹고 걷고 살아가는 소소한 이야기 여러분들과 나누고싶어요:)


메일 : https://livet.healthy@gmail.com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livet_diet/

현대에서 '다이어트'란 일반적으로 식이요법을 통한 체중 감량을 의미하는 협의적인 단어로 쓰이지만 다이어트의 어원은 그리스어 '디아이타(diaita)'로 '건강을 지키기기 위한 일련의 생활방식'을 뜻해요. 하지만 요즘 현대인들이 시도하는 무분별한 다이어트 방법은 마치 '다이(die)어트'의 의미처럼 질병을 악화시키고 수명을 단축시키는 위험성이 있는 내 몸을 죽이는 다이어트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본래 다이어트의 어원의 뜻과 같이 내 몸을 살리는 '리브(live)어트'의 기본적인 다이어트 방법들을 공유하고 함께 해나가고자 해요.

저는 한때 다이어트 매니저로 일하며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을 만났으며, 제품이나 약물이나 어떤 요법이 아닌 건강과 비례하는 행동교정 식습관 및 영양적인 부분을 바탕으로 하는 다이어트 방법을 지향해요. 요요를 겪지 않도록 온전한 다이어트 방법을 통해 제대로 살을 빼고,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변하는 것이 목적이며 더 나아가서 다이어트 강박증 같은 심리적인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다양한 주제를 다룰 예정이에요. 언제나 당신을 응원하며, 성심을 다하는 건강 크리에이터가 되도록 노력할게요.
리브어트 : 리브어트 일상 채널 리브데이가 개설되었어요. 먹고 걷고 살아가는 소소한 이야기 여러분들과 나누고싶어요:)

이원철 : 유익한 영상 입니다. 과일에 대해서 부연설명을 하고 싶습니다.
다음은 박용우 박사가 쓴 "지방 대사 켜는 스위치온 다이어트"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 과일은 당분 함량이 높고, 곡류와 과당도 많이 들어 있다. 건강한 사람에게는 건강식품이 맞지만 인슐린 저항성과 렙틴 저항성이 생긴 뚱뚱한 사람에게는 독이 될 수 있다.'
' 과일을 절대 먹지 말라는 건 아니다. (중략) 그러나 체중관리를 해야하는 사람, 특히 뱃살이 있는 사람은 살이 안 찔 거라고 생각해 과일을 맘 편히 먹으면 안 된다.'
히피꼬미 : 소고기 야채만 먹으면서 운동해서 한달에 12키로 뺏는데 절대 하지마셈. 탄수화물 부족에 스트레스로 다이어트성 탈모오고 예민해지고 더 피폐해짐. 여성분이라면 가슴만 마르고 생리 불규칙 해지니까 그냥 먹고싶은거 먹는대신 덜 먹고 운동하셈. 그래야 건강하게 살뺌
카잔TV : 6월1일부터 택배 시작한 사람입니다 170에 몸무게 86.6이었고 특히 뱃살이 많았습니다 무슨 임신 8개월은 되보이는 배였습니다 첫 달 9키로 두째달 4키로 그 이후로 천천히 빠져서 5달 현재 18키로 감량했네요 특히 뱃살이 드라마틱하게 아예 없어졌습니다 34인치가 빡빡했는데 이제는 28인치로 돌아왔네요 힘든만큼 체지방은 확실히 제거하는거 같네요
하람 : 이 영상으로 보면서 과자먹는 내인생이 레전드다
강봉경 : 음식 야근도앙대요
chan ill park : 저 사고났을때 배쪽에 충돌했는데 병원에서 뱃살많아서 장기가 손상들입어서 다행이래요
뱃살 ㄱㅇㄷ
서뽀또 : 아침식사 메뉴랑 저녁식사메뉴를 어떻게 짜면좋을지 모르겠어요 ㅠㅠ 점심은 나름대로 일반식이지만 식량을 줄여 먹는데 맞는방법인지 모르겠어요
소금428 : 저녁에 과일 바나나,사과도 가능하나요?
Julie : 섬네일 완전 제배..

... 

#뱃살빼기식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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