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수제화쇼핑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버거킹 조회 11회 작성일 2020-08-12 16:20:35 댓글 0

본문

Sandal & Mule HAUL 여름샌들 뭐사지? 색감맛집 수제화 8가지 모음 | #250 #낮은굽 #이벤트

#Sandal #Mule #리뷰맛집

* 이번 영상은 서울스토어와 함께 합니다.

제가 언급을 잘못했어요 ㅜㅠ
시크릿세일이라서 6/13까지 골라주신 모든 제품은 5%가 아닌 10% 할인이에요!
특급이들 참고해주세요!

그립톡 이벤트

- 혜성 MoonBrand 스마트톡(Gift) : 마감

- 혜성 MoonBrand 스마트톡 : https://www.mygoods.tv/product/169

⊙ 혜 성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oon__brand/

⊙ 혜 성 유튜브 https://www.youtube.com/user/sallyans

⊙ 혜 성 네이버 티비 캐스트 http://tv.naver.com/hyeseong95

⊙ 팬 선물은 이곳으로 보내주세요!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325, 에스타워 13층 비디오빌리지

----------------------------------------------------------------------------------------------------------------------------------------------------

⭐️ 영상 속 제품 ⭐️

0. 영상 속 제품 모두 모아보기
https://bit.ly/2UaPfOD

1. 빨간 꼬랑지 https://www.seoulstore.com/products/1199774/detail
2. 진주 6개 https://www.seoulstore.com/products/1199767/detail
3. 발가락 꽃 https://www.seoulstore.com/products/1199759/detail
4. 화려한 조명 샌들 https://www.seoulstore.com/products/1199761/detail
5. 검정 발가락지 https://www.seoulstore.com/products/1195114/detail
6. 그리스 왕빤짝 https://www.seoulstore.com/products/1195117/detail
7. 아보카도 뮬 https://www.seoulstore.com/products/1202812/detail
8. 빨간 다라이 속 하늘 https://www.seoulstore.com/products/1202795/detail
혜성 MoonBrand : 제가 영상에서 언급을 잘못했어요 ㅜㅠ
시크릿세일이라서 6/13까지 골라주신 모든 제품은 5%가 아닌 10% 할인이에요!
특급이들 참고해주세요!
그립톡 이벤트

구글 폼 신청란이 따로 있어요! 주문하기 말고 밑으로 내려서 신청하기 눌러주세요!!!
- 혜성 MoonBrand 스마트톡(Gift) : 마감

- 혜성 MoonBrand 스마트톡 : https://www.mygoods.tv/product/169
김유니 : 이 분 밤비걸 스타일이신데 약간 말씀하시는게.. ㅋㅋㅋ
Heeju An : 혜성님 영상 잘 봤습니다.☺️☺️☺️ 다만 베지터블 가죽은 식물에서 채취한 가죽이 아니랍니다. 동물성 가죽을 가공을 할 때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가죽을 베지터블 가죽이라고 합니다. 동물 가죽을 사용하려면 썩지 않도록 가죽에 붙어있던 것들을 제거 해야 하는데 이때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다고 보시면 될것 같네요.
0 9 : 언뉘 바디 케어 영상 올려주시면 안되까요?? 여름인데 저는 복숭아뼈나 페디가 넘 신경쓰여서 샌들을 잘 못신어요 ㅠㅠ 오늘 영상도 너무 잘 봤습니당 저는 키도 작고 그래서 낮은 굽을 한번도 고려해본적이 없었는ㄷ 넘 예쁘네요 ㅠㅠㅠ
곤듀 : 원개 투개 세갴ㅋㅋㅋㅌㅌㅌㅌㅌ신개념 세는법이네연
김민채 : 언니 ㅋㅋㅋㅋ 저 손 달달 떨면서 영상 뜨자마자 들어갔는데 세상에 밑에 있는지 모르고 어디있지 하다가 어떡해 ㅜㅜ 이러다가 결국에 찾아가지구 구글폼 작성했는데 세상에 성공한거겠져..?! 진짜 세상에 손을 달달 떨면서 해서 라면 팅팅 불어서 먹었어요 앜ㅋㅋㅋㅋㅋ 저는 빨간색 제품이 제일 예쁜거 같아요
강강 : 마크모크 발볼 넓으신분들은 비추천!! 엄청 불편함!! 중국산 국산 동대문 택 갈이 느낌임 ㅠㅠ
강강 : 마크모크 발볼 넓으신분들은 비추천!! 엄청 불편함!! 중국산 국산 동대문 택 갈이 느낌임 ㅠㅠ
신몽몽이 : 그립톡 캐릭터 너무 귀여워요^^다람쥐ㅎ 혜성님이랑도 잘 어울리는 캐릭터 인거 같아요
애디미 : 아니 세상에 ㅠ 다람쥐 그립톡 너무 귀엽잖아유 ㅠㅠ

쇼핑몰 오픈했어요 l시애틀줄리 (ft.여름슈즈 추천)

쇼핑몰: https://www.seattlejulie.com

이벤트 참여방법:
1. 시애틀줄리 쇼핑몰 가입
2. 댓글에 가입자 이름 및 원하는 신발 번호 입력

이벤트 결과 발표: 7/31(금)
이벤트 발표 공지: 유튜브 커뮤니티 글 공지


1. 사각슬리퍼 - 31000원
https://bit.ly/2OJtB0D

2.브라운샌들 - 34000원
https://bit.ly/2WJ6g3h

3. 스트링슬리퍼 - 32000원
https://bit.ly/39j3Yx1

4.라운드 - 31000원
https://bit.ly/2OK0Z7h

5.시크힐샌들 - 34000원
https://bit.ly/2ZLPcMa

6.뾰족뮬 - 34000원
https://bit.ly/2ZOI2Xy

8.버클슬라이드 (아베크롬비) - 58000원
https://bit.ly/2E7PR27

9. 글래디에이터 샌들 (아베크롬비) - 48000원
https://bit.ly/3fQ4XY2
SK KS : 안녕하세요. 먼저 쇼핑몰 오픈 축하 드립니다. 전창하시기 바랍니다. 다름이 아니라 시애틀 안사시는데 시애틀 산다고 하시는게 좀 그래서요. 어번이나 켄트 주변 시애틀 남쪽 어딘가에 사시는것 같네요... 요즘 시애틀 블로그를 올리시는 분들이 많아지는것 같은데 다들 벨뷰나 다른 지역 살면서 시애틀 산다고 청취자들에게 거짓 정보를 제공하는경우가 많아 시애틀 사는 사람으로써 많이 불편하더라고요. 이런분들 계정을 모아 유튜브측에 오류 정보 제공 크리에이터로 리포트 할 준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유용하고 정확한 정보 제공으로 많은 구독자 확보게 되시길 바랍니다.
조은하 : 회원가입했어요~~^^
축하드리고 급한맘에 마지막샌들은 구입했어요 ㅎㅎ
뉴욕스타일 릴유지lil yuji : 와아~~~~쇼핑몰 오픈 대박 축하드립니다 잔잔한 일상 늘 잘 보고 있었는데 최근 바빠서 못와봤더니
쇼핑몰이 똭 !가격 진짜 착하네요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강은희 : 시애틀줄리님 신발영상 올라와서 넘 반가워요!! 저는 이미 2번 샌들을 구입해서 아주아주 잘 신고 있답니당!! 스퀘어토라서 세련되어보이고 편하고 오피스룩에도 주말룩에도 다 잘어울려서 자주 신게 되더라구요 좋은신발 감사해요 샌들 본 지인들이 구매처 물어봐서 줄리님 사이트도 알려주었답니다 ㅎㅎ
제 아이디는 keh414 이구요, 1번 슬리퍼 눈독 들이고 있었는데 이벤트로 받을수 있으면 더 기쁠것같아용 앞으로 사이트도 번창하시구 항상 행복하세용
Yoo HyunJi : 안녕하세요! ㅎㅎ 시애틀 생활 검색하다 룩북도 보고 여기까지 오게되었습니당:) yhj941 회원가입했습니다! 저는 2 진브라운 색상 (245) 이 너무마음에 듭니다.
Yeeun Kim : 회원가입 했습니당! kyekye35/ 4번 라운드 갖고 싶어요
min jae : 아이디 kelly2011/2번은 이미 보자마자 샀네용ㅜ 8번도 갖고싶어요!!!
우우부부 WOWOBUBU : 안녕하세요 시애틀 줄리님! 
저도 시애틀 살고 있어서 검색해서 오게 됐는데 우연히 이런 이벤트도 발견 했네요 
슈즈 쇼핑몰도 다 너무 취향저격인데요,, 여기서 마음에 드는 슈즈 고르는게 쉽지 않았는데 너무 좋아요!!
아이디 : chowoori90 입니다. 저는 6번 뾰족뮬 베이지 넘 예뻐요 청바지에 찰떡일 거 같아요 !!!
쇼핑몰 오픈 하신 거 축하드려요 :)
Alice Kim : 우왕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성공한 몇안되는 가방중 하나가 언니영상보고 산 브라운가방이에욬ㅋㅋㅋ 그 후로 쭉 함께하고 있는뎅 신발들도 하나같이 다 예쁜거 아닙니까!!ㅋㅋ 고르기 힘들다요오ㅜㅜ

아이디 eunpko 가입햇숩니닷!ㅎㅎ
2번 스퀘어토 브라운슈즈
신었을때 발이 예뻐보이는 샌들 원픽해봅니닷!
pampam : 회원가입완료! bolgeory 재고예정이라고 계속기다렸던 9번은 바로구입 ! 속타서 죽는줄알았다는... 8번 이너무갖고프네요 으흐흐흐

이거 모르고 샌들 사지마세요! 여름 신발 6종 제대로 고르는법 [162cm 다리 모델 알바썰 푼다, 블로퍼, 뮬, 스트랩 샌들 고르는 법, 나의 최애 신발 공개]

*광고 없는 영상입니다.

포털 사이트 옆에서 저런(?) 다리를 봤다면 제 다리였을수도..ㅋㅋㅋㅋ
1년 넘게 신발 쇼핑몰에서 모델을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습득한
실패 없이 신발 고르는 법!! 여름 신발 위주로 골고루 데려왔어요!
혹시 반응이 좋으면 겨울 편도 데려올게요!
(+내 알 본사람 조용히 눈감아...ㅋㅋㅋㅋㅋㅋ)
뷰티트레이너 쭈언니 : 1. 라탄 슬리퍼 A : 인터넷에서 완전 품절인것같아요ㅠㅠ 혹시나 찾으면 다시 url 걸게요!
2. 슈펜뮬 정보 : 제가 3년전에 구매한 제품이라 완전 동일한 제품이 없더라구요..ㅠ http://m-shoopen.elandmall.com/goods/initGoodsDetail.action?goods_no=2005443266&vir_vend_no=CN003622 이게 그나마 비슷해서 영상 처음 올릴쯤 공유드렸었는데 그마저도 품절ㅠㅠ 분명 저번엔 있었는데ㅠㅠ? 혹시 재입고될수있으니 url은 공유합니다!!
3. '스트랩' 관련 추가 설명 : 제가 영상에서 설명이 살짝 부족했더라구요! '스트랩 + 통굽' 조합을 비추하는 것이지 '스트랩 + 일반굽' 조합은 저도 좋아합니다 스트랩+통굽은 안그래도 통굽때문에 잘 못움직이는 발 관절을 깁스한처럼 고정시켜버리고, 굽 높은 통굽은 발을 헛디뎌 발이 꺾이기 쉬워요! 그 때 통굽 슬리퍼는 신발이 그냥 벗겨지고 말지만, 스트랩+통굽 조합은 고정된 발목이 꺾여서 다치기가 훨씬 쉽거든요 ㅠㅠ 하지만 일반 굽 + 스트랩 조합이라면 통굽보단 꺾이는 경우가 적고 게다가 걸을 때 불필요하게 힘이 들어가는 것을 방지해 오히려 편한 경우가 많더라구요 :)
고얌미 : 뭔가 목소리에서 신뢰감을주는느낌ㅋㅋㅋㅋ
Cho Lee : 우레탄
miniday소박한일상 : 진짜 꿀팁이에용 ㅠ
신소울Shin Soul : 라탄슬리퍼 품절이라도 다시 링크좀알려주실래요...ㅠㅠㅠ 찾고싶어요
아디오스 : 와... 저 퀴즈 다 틀렸어요... 짬에서 나오는 꿀팁 감사해요!!!
Sarah Park : 다음에 슬링백 고르는 팁도 부탁드려요
//라미 : 악 사기전에 이거볼걸 ㅠㅠ
ᅳ. : 8:30 다이어트 하는데 저 신발 신어야 겠네요
코코 : 통굽 스트렙 제품이랑 뮬 제품이랑 뭐가 다른건가요??

... 

#여름수제화쇼핑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2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legalcenter.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