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저우호텔예약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광화문팀 조회 3회 작성일 2020-08-13 16:37:43 댓글 0

본문

호텔 예약 시 최저가 찾는 법! 여행지 별 예약사이트마다 가격이 다르다?!!

방구석TV 구독하기 ☞☞ https://goo.gl/5hdzho
구독하시면 좀 더 빠르게 여행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럭셔리 항공 호텔 콘텐츠 미디어 프레스티지고릴라(http://www.prestigegorilla.net/posting/F001/420)
헛짓거리TV : 잘보고갑니당
BR Channel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당 ㅎㅎ
박스 : .




일본: 라쿠텐트래블,자란넷,일휴
중화권: 트립닷컴,
동남아: 아고다
미주:익스피디아,호텔스닷컴,아고다
유럽:부킹닷컴,아고다
daeseok Shim : 항상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ㅎㅎ
구독자 10만 가즈아~~!
오지만 : 제가쓰느 방법을 조심히말해보자면 호텔찾아보고 그호텔에 직접 전화하고 예약하면 싸이트보다 더싸게 예약할수있어요!ㅎㅎ
[지니어스]민트 바닐라 : ㅎㅎ 일본여행 좋죠 감기 조심하세요

[VLOG] 해외출장 브이로그 in 중국 Guangzhou (광저우ㅣ 진장호텔 ㅣ레스토랑 녹차ㅣ광동식요리 ㅣ광저우스타벅스 ㅣ 광저우완다쇼핑몰 ㅣ출장패션 ㅣ호텔방정리 )

안녕하세용!!
로사rosa에용~! ❤

오늘은 초큼은 밀린 중국 출장기 1탄(광저우, Guangzhou)을 올려보려고 합니당~ 하핫!
2019년 11월에 다녀온 출장인뎅 넘 늦었죵?? 헤헷

이번 영상은 제가 출장가서 하는 일의 일부도 담겨져있어용
머.. 사실 특별할 건 없지만!!
"저사람은 도대체 머하러 저렇게 출장을 다니나...?"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11월의 푸근했던 광저우의 모습을 보시며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아참참참!!!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


✨ 입은옷

✔ 비행기: GU_ 후드_ 2019년 1월에 일본에서 샀음
유니클로_ 조커팬츠_ 2019년 3월에 샀음
✔ 1일차: 블루민(BLIMIN)_ 핫핑크 남방
랄프로렌_ 청바지
✔ 2일차: 아만다컴퍼니_ 검정 블라우스
아브콜렉션_ 목걸이
자라_ 슬랙스

✨ 먹은 곳

✔ 레스토랑 '녹차'_ 완다쇼핑몰 바이윈 4층
✔ 스타벅스_ 완다쇼핑몰 바이윈 1층

✨ 잔 곳

✔ 메트로폴로 진장호텔 광저우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ddin_jy
Contact E-mail : rosarosa3851@gmail.com
광저우한량 : 광저우 14년째 살고 있어요... 1년내내 반팔 필수죠... ㅎ 스타벅스는 완다광창 같은데요. ㅎ
윤파TV YUNPATV : 중간에 역시 오해할 것 같았습니다. 보고 나서 실수를 하신줄 알았는데 아니였군요 ㅎㅎ
아재주부Hubby's Cuisine : 중국여행은 꿈도 안꾸고 있는데 광저우 괜찮은데요..우리가 생각하는 그런 중국이 아니네요..하지만 미세먼지는..검은 마스크 뭔가 훔치러 온 것 같은...ㅎㅎ..새해 복많이 받고 건강하셔요..더 행복하시구요..
집시캠퍼 gypsycamper : ㅎㅎㅎ
여행기를 1년 후에 올리셨네요?
광저우의 먹거들이 눈에 쏘옥 들어와요~
뭐든 다 헤치울것같이
배가 고픈 아침이에요 ㅋㅋㅋ
오늘도 행복하시고 좋은일만 가득한 주말 시작하세요~~~~
수즈Suj : 로사님 완전 출장맨이네요...이렇게 출장을 많이 다니시다니!!
빽엑브이로그 꿈나무 : 쪼리가 신의 한수 ㅎ 저도 해외 출장 가고싶어요 ㅎㅎ 광저우 날씨 아주 좋네요 ㅎ
옥이맘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덕분에 중국광주여해 잘하고 갑니다 응원합니다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아무도 말해주지 않는 숙소 예약 꿀팁 총정리 [마이리얼트립 직원피셜]

호텔 예약 저렴하게 여기 http://bit.ly/2O2BaBW

마이리얼트립 직원이 알려주는
호텔 이용 잘하는 방법!!

#호텔예약 #호텔할인 #마이리얼트립
여행은 마이리얼트립 : 국내 호텔 10% 추가할인 받기 http://bit.ly/2O2BaBW
주공쌤 : 도대체가 모가 꿀팁이라는거지??? 저런걸 꿀팁이라고 하는거야? 시간만 아깝게..........
헛짓거리TV : 꿀팁잘보고갑니드아~~~~
여행은 마이리얼트립 : 해당 영상은 음향 문제로 인해 많이 울릴 수 있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K J : 목소리가 잘 안들리는데.음악은 왜 깔았대?
이시우 : 목소리가 선명하게
안들려요.
숙신TV -이승래 : 좋아요 누르고 갑니다~^^
응니얼굴 : 말씀하시는 여성분 마크헌트 닮았어요!! 팬이에요 !!
이용현 : 개꿀팁이네요
연승우 : 잘안들립니다

... 

#광저우호텔예약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0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legalcenter.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