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웨어셋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옹달이 조회 1회 작성일 2020-09-16 08:07:00 댓글 0

본문

기본충실브라들부터 sexy~속옷까지!! 최초로 제 속옷 옷장 상세히 공개합니다!

여러분 ! 오늘은 제 속옷 옷장을 찍어봤어요
거의 상품명을 못쓴 이유가 예전에 산것들이 많아서 지금도 판매중인것들만!
상품명 구매처 써놨어요 ㅠㅠ!!!!

속옷덕후♥ 저만있는거 아니겠쥬??
Irfan Samir : Nice video
밍자자 : 언니 끈에 레이스는 어디꺼에용??
밍자자 : 속옷은 언니 유투브 보고 사용!!꺅ㅎㅎㅎㅎㅎ너무 취향저격
GB001 GB001 : 남자는 개꿀
Afonso Dias : Oi vc é linda maravilhosa beijo ❤❤❤
이지은 : 저 똥배팬티 핑크사이다 제품인가요? 가격도 저렴하고 그동안 언니 영상 자주봐서 살려고하는데... 제가 배가 많이 나온건 아닌데 원피스나 붙는옷 입을때 그 그 조금 나오는게 너무 신경쓰이더라구요... 저번에 다른 곳에서 뱃살보정 속옷 샀는데 조금 나잇대있고 그런분들이 입는거여서 그런지 조금 나온 뱃살은 별로 커버가 안되더라구요... 그냥 저희 엄마 드려서 이번엔 실패하고싶지 않아요ㅠ 좀 작은 뱃살? 도 깔끔하게 보정되는지 궁금해요!
우도형 : 펜티 장사 해도 되겠네요 백장도 넘겠네요.~^^
ᄋᄋ : 어휴 댓글 상태가 ㅋㅋ
조남일 : 아~되게 많네요..버리는거 없냐구요~^^
조남일 : 대표님 혹시 버리는거 없나요?ㅋㅋ

아임셀럽 속옷쇼핑몰 화보촬영 : 노와이어 속옷세트 홀리데이

아임셀럽 쇼핑몰
▶http://imceleb.co.kr/

아임셀럽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imceleb_official/

아임셀럽(IMCELEB) 속옷화보영상
나를 빛나게 하는 노와이어 속옷세트 홀리데이♥
Rakhi Hira : 비제이들 트월킹보고싶으면 바바티비검색하셈ㅋ 지린다
bougi_king : 진짜 바바티비 수위가 그정도임? 궁금하긴하네
Kingsly Ionness Official : 바바티비 어디다검색함? 좀 알려줘 나만모르냐
PLAY GOD FF : 님들도 바바티비봄? 저도 댓글보고갔는데 무료라서 너무좋음 ;;
Just Better. : 댓글보고 바바티비봤는데 개쩔긴하드라.. 좋네
Sabrina Anttunes : 남자들이 보기엔 바바티비가 좋긴한가보네 ㅋㅋㅋ 나도봐야지
TOP TV : 그래서 너네만 바바티비본다고? 나도좀 알자
Inferno Denis : 요새 유튜브만보면 바바티비 바바티비 거리던데 좋음?
Teguh Kurniawan : 바바티비 개오지던데 ㅋㅋㅋㅋ 너네봤냐?
Eminem CH : 님 바바티비 봄? 나도 혹여나 해서봤는데 수위 오지긴하네 ..ㄷㄷ

속옷 40만원어치 샀어요!!!! 혼자 신났음 ㅋㅋㅋㅋ (feat.에메필, 에탐)

I N S T A G R A M http://instagram.com/hi_bambigirl
오늘은 리뷰요정 밤비걸이 색다른 리뷰를 들고왔어요!
바로 "속옷, 란제리" 리뷰입니다!!
.
제가 평소 눈여겨 보았던 프랑스 란제리브랜드 에탐 Etam 과
없는 가슴골도 만들어주는 조물주같은 일본 브랜드 에메필 aimerfeel
(+ 에블린, 원더브라) 에서 무려 40만원어치의 속옷을 샀습니다!!

에메필 초모리... 사랑해요

여자들만의 비밀스러운 수다, 밤비걸과 함께해요!
Chelee : 귀여워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ᄋᄋ : 와 망사 개이쁘네.. 아니.. 나는 중딩인데 왜 쥬니어꺼만 입을수있냐고,, 이런 ㅈ같은 ××
강민권 : 보통 에메필,도린느유,필라,원더브라,에블린 많이 입으시는듯
백조 : 그런데요...다른 유튜브하시는분도 있을꺼니까 물어볼게요...이런거올려도돼요??
이런거 처음봐서......
랄라룰루 : 멋있어요
백조 : 근데 뭐랄까.....









그런데....이런거 유튜브로 올려도 되나......?
(근데 난 여자임!!!!!!)❣
bourbon 4869 : 이런 여자들만의 수다 너무 좋아요!!
midnight sunrise : 건전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Veolia K : 시청자 능멸 영상....
속옷리뷰에 착용샷이 없다니...
believeinmii : 입은 모습 보고싶다

... 

#언더웨어셋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8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legalcenter.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