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기타학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타임머신 조회 0회 작성일 2021-06-10 12:39:14 댓글 0

본문

기타학원들의 실체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비지니스문의 : dinggiding1213@gmail.com
instagram: minseo1354
guitars Ac : 저도 현재 기타레슨을 하고 있는 선생님인데요 너무 공감이 갑니다 ㅠㅠ

- 기타를 치려면 기타라는 악기를 보수관리 할줄 알아야 하는데 기타 자체가 없다면 이게 의미가 없어집니다. 자기 악기가 있으셔야 해요! 특히 초보자분들은 10만원이나 20만원대 언저리 통기타를 구매하시는데 기타만 구매하고 방치하시다보면 줄이 엄청뜨거나 딱 달라붙어가지고 연주가 어려운 상황이 됩니다! 그래서 정상적인 컨디션이 어떤 상태이고 어떻게 관리를 해야하는지 모르면 안그래도 어려운 악기를 더 힘들게 배우게 됩니다.

- 안타깝게도 기타는 생각보다 배우기 어려운 악기입니다 ㅠㅠ 기타가 조금만 더 쉬웠다면 다들 더 재밌게 오래 배우셨을텐데요...
기타는 동요같이 간단한 멜로디 하나 연주하는것도 피크를 가지고 제대로 연주하려면 초보 입장에서는 쉽지 않습니다. 취미로는 독학이 정말 어려운 악기 이고 손가락도 아프고 신체적인 재능또한 꽤 중요한 악기 입니다. 그걸 극복하려면 좋은 방법으로 장시간 연습해야 하는데 연습을 해오셔야 가르쳐 드리는게 의미가 있습니다 ㅠㅠ

- 연습을 안하는데 어떻게 실력이 늘겠어요! 재미만 있으면 그게 악기겠습니까 게임이죠! ㅠㅠ 실력이 안늘면 재미가 없을텐데 본인께서 연습을 안해서 실력이 안늘어 재미가 없는것까지 선생님이 다 만들어주기는 쉽지 않습니다 ㅠㅠ 그래도 어떻게 해야 수강생분이 더 흥미를 느껴서 기타 연습을 하실 수 있을지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 여기저기서 광고하는 것처럼 몇주완성! 3달 완성! 이게 가능하려면 최소한 4가지 요소가 결합되어야 합니다! 1. 좋은 기타 컨디션 2. 충분한 연습량 3. 재능 4. 올바른 연습 방법 이 넷중에 하나가 부족하면 다른걸로 부족한 부분까지 채워야 가능한데.. 1번과 4번은 레슨을 받아 선생님의 도움으로 어느정도 커버가 가능하지만 나머지는 ㅠㅠ..

- 솔직히 재능은 초보자 수준에서는 시간이 얼마나 더 걸리냐의 차이일 뿐이지 그렇게 큰 문제는 안됩니다. 내가 더 높은 수준을 추구해야 그때서야 재능도 더 요구받는 것이죠! 내가 손가락이 4개 밖에 없다! 이런 경우 아니면 많은 연습으로 해결되는 편입니다. 처음부터 완벽을 바라지 마세요 어떻게 처음부터 바로 깔끔한 F코드가 소리가 나겠어요 ㅠㅠ 그거 원래 초보자는 안되는 거에요 ㅠㅠㅠㅠ 욕심 내려놓던지 연습을 하시던지 둘중에 하나만 해주세요 ㅠㅠㅠ

- 기타는 피아노와 구조적으로 다른 악기이기 때문에 기타 자체의 구조나 시스템을 최소한으로라도 이해하지 않으면 계속 기타를 배우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대신 배우는 만큼 쉬워지는 악기에요! F코드 정말 어려우시겠지만 그 모양만 익히면 같은 모양으로 프렛만 이동해도 다양한 코드를 잡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게 되려면 기타의 시스템을 알고 지판을 외우셔야 하는데 이 부분이 조금 이론적입니다 ㅠㅠ 이거 너무 중요한데 어렵다고 다들 싫어하세요 ㅠㅠㅠ 근데 이런 핵심 이론이나 습관을 처음에 제대로 잡아서 나중에 삽질 하지 않도록.. 그 효율을 위해 돈내고 배우시는거 아닌가요? ㅠㅠㅠㅠㅠㅠㅠ 그런데 재밌는것만 하려고 하시도 연습도 안하시면... 쌤은 어떡하죵? ㅠㅠ 나도 모르겠다!! 휴휴휴휴휴ㅠㅠㅠㅠ
하은별 : 이거 참 빠져드네
혜빈 : 기타학원 등록했는데 연습실은 쓰고싶을때 맘대로 써도 된다고 하셨는데 연습실가서 연습할땐 자기 악기 들고가야하나요?
표영선 : 저는 지판 외우라고 했을 떄 관둔듯.. ㅠㅠ
세기말평론가 : 보면 볼수록 남자 심은경

기타를 시작할때 과연 독학인가? 레슨인가? 당신의 선택은!?

안녕하세요 명절 잘보내셨나요!?

오늘은 댓글에 기타시작할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혹은 기타는 있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는 부분에
이야기를 다뤄봤습니다.

궁금하신것은 댓글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레슨 hyun_212@naver.com
장소 인천 남구 학익동 660-1 비전실용음악학원
이세상돌아이 : 이런영상 너무 좋습니다..
새로운 음악을 들을때마다 바로 기타를잡고 코드하나하나 잡아보면서 알고있는 모든 주법을 총동원시켜서 편곡을 하려고하고있어요.. 근데 어렵네요
나사동 : 나중에 기타 회사별 장단점? 같은거나 회사별 특징 좀 알려주세여~~
김뜽딘 : 정말 도움이 많이 되네요 ㅎㅎ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전광철 : 독학과 레슨의 가장 중요한 차이는
시간의 단축과 강제성 부여라고 봅니다.
사실 혼자 하다보면 동기부여(1곡 마스터, 공연 등) 가 특별히 있지 않은 이상은 열정이 길게 가기 힘듭니다.
저같은 경우는 불타오르는 초보때는 하루에 5시간씩 한달동안 연습하고 (그것도 사실 부족했음.. 더하고싶었지만 시간과 장소가 없어 어쩔수없이 그만한..)
잘때 농담 안하고 기타 껴안고 쓰다듬으면서 잤습니다. 한마디로 기타를 온몸으로 느끼고 배웠습니다.
이러고 나니까 주변에서 어떻게 한달만에 그렇게 됬냐라는 소리를 계속 들을 정도로 많은 것들이 발전되어있었습니다.
그런데 나중에 공부를 해야하는데 집안에서는 제가 기타를 잡고 있는 모습을 보고 못미더워하셨고 (노파심에 그러신거겠지만 1시간도 안쳤는데 스윽 오셔서 조금 눈치 주고 가시는)
더 이상 눈치 보여서 오래 칠 수가 없는 상황이 되어 그때부터 좀 의도적으로 기타를 멀리하기 시작했고
나중에 입시가 끝나고 다시 기타를 잡았을 때는 이미 기타를 연습하는 습관이 사라져있었고 처음의 열정은 없어진 상태.
즉, 동기부여가 없는 상태가 되었습니다.
그래도 열심히 하면 실력이 늘테니 지금부터라도 연습을 많이 하자고 다짐했는데
그놈의 동기부여가 안되니까 열심히 안하게 되더라고요.
새로운 걸 안배우고 할 수 있는 것만 계속 하고 혼자 만족하고...


레슨을 받으면 어떻게든 선생님에 의해 강제로라도 새로운 것, 더 어려운 것을 연습하게 됩니다.\
부모님들이 국영수 학원 보내는건 다 이런거 기대하고 보내듯이요.


그리고 혼자 할 때는 이것저것 뒤져가며 겨우 알아냈던 것을 레슨으로는 말 한마디 듣고 바로 캐치가 가능합니다.
또한 자유롭게 고수에게 면대면으로 Q&A가 가능하죠.
이런것들이 모이고 모이면 차이가 상당히 벌어집니다.


결론 :


시간있고 돈있으면 레슨 ㄱ. 열심히 다니기만 하고 연습해오라는거만 하면 실력 팍팍늠 (보컬도 아니고 악긴데 레슨까지 하는데 실력이 안는다면 그건 학원에서만 대충 따라하고 집에선 거의 안하거나 겉멋으로만 잘치고 싶어하는것)


시간 돈 없으면 독학 ㄱ. 기타에 미치지 않고 깨작깨작 해서는 실력 안늘거나 엄청 오래 걸림.
김진희모니카 : 기타 막 사서 막막했는데
설명 넘 잘해주셔서 구독 눌렀어요!!

이다은 (15.8.29) _ 뉴욕실용음악학원 평촌점

이다은(16살) 연습동영상입니다.
빅뱅 - LOSER
뉴욕실용음악학원 [NYMUSIC] 평촌점

... 

#평촌기타학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43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legalcenter.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